Samsung ATIV Book 9 2015 Edition 오디오 설정하기 본문

My BYOD/Notebook

Samsung ATIV Book 9 2015 Edition 오디오 설정하기

코딩교육 2015. 6. 30. 17:59

노트는 삼성 ATIV Book9 2015 Edition 설정 음악을 이어폰으로 듣기 위해 이어폰을 연결했음에도 불구,

계속해서 스피커를 통해서 나오는 소리를 이어폰으로 나오도록 설정하는 방법이다.


1. 처음 이어폰을 연결하기 오디오 장치 기본 정보이다.

     - 노트북에 내장된 스피커와 마이크를 정상적으로 인식한 상태이다.


2. 상태에서 이어폰을 이어폰 단자에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잭이 연결되었다고 인식하는 것을 확인할 있다.


3. Realtek HD 오디오 관리자에서도 연결된 이어폰을 정상적으로 인식하는 것을 확인할 있다.

     - 스피커, 이어폰의 작동 상태를 이곳에서 확인해보면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고 사운드도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있다.

     - 그러나 문제는 iTunes 다른 프로그램을 돌리게 되면 여전히 노트북의 스피커를 통해서 오디오가 출력되고,

       이어폰을 통해서는 소리가 나오지를 않았다.

     - 이와 같은 증상이 보이면 당황하지 말고, 아래 그림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장치 고급 설정을 클릭한다.


4. 장치 고급 설정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선택창이 나오는데... 기본 설정값이 내부 외부 출력장치 재생을 동시에 출력하는 것으로 되어 있어서 그렇다.

     - 이어폰으로만 오디오를 듣기 위해 외부 헤드폰이 연결될 경우 내부 출력장치의 음을 소거합니다를 선택한다.


5. 설정값을 변경하게 되면 이어폰이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피커 하나만 보이게 된다.

     - 이제 테스트를 수행해보면 정상적으로 오디오가 나오는 것을 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