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ealize Operations 6 소개 자료 본문

Cloud/VMware

vRealize Operations 6 소개 자료

코딩교육 2015. 7. 11. 23:25
누군가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은 즐거운 일입니다. 그것이 업무적인 내용이라고 할지라도 관심을 받지 못하는 것 보다는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더 기쁜 일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VMware를 알게 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대학/대학원 때에는 가상화라는 개념이 보편화 되지 않았고... 놀랍게도 IBM이 가지고 있는 이 원천 기술은 1970년대에 개념은 정립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네트워크 등의 주변 기술의 뒷받침되지 않아서 잘 알려지지 않다가 최근 10년 사이에 너무나 빨리 시장이 형성되고 이제는 이 가상화가 적용되지 않은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대략 3~4년전 쯤 저도 이 제품/회사를 알게 되면서 바로 관심의 대상이었고, 좋은 기회로 저희 회사에는 현재 서버가상화/데스크탑가상화를 적용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더 효과를 크게 보고 있습니다. 관리자인 제나 저희 팀에서이 만족도 뿐 아니라 데스크탑가상화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로부터도 좋은 평을 얻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 사용자는 단순시 데스크탑가상화 vs PC를 단순한 성능적인 측면을 비교하여 불편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더러는 있지만...

데스크탑가상화(VDI)가 가지는 Smart Working/Office(Any Time, Any Where, Any Device)에 맛에 빠져본 사람들은 너무 좋다고 평가를 해 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저희는 ECM(문서중앙화)과 함께 가상화를 적용했기에 권한만 부여된 사용자라면 어디라도 그가 위치한 곳이 곧 사무실이 됩니다. 때문에 서울사무소에서의 근무나 해외 출장 시 너무나도 많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물론 운영/관리적인 측면에서도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 말할 수는 없을 것 같구요. 이 부분도 정리가 되면 하나씩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는 VMware로부터 메일로 받은 자료이며, 제가 며칠전 온라인 웨비나에 교육에 참여했던 vRealize Operations와 관련된 자료입니다. 아직 vSOM도 제대로 기능을 익히지 못하고, 활용하는 방법도 모르고 있는데... 계속해서 더 새로운 기능들이 더해지지 어떻게 따라갈지가 걱정이 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를 통해서 확인하시고... 이 글을 통해서 제품/회사를 홍보하는 상황이니 자료를 공유해도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VMware 마케팅의 이종호이사님께 문의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제목

VMware 마케팅의 이종호입니다.

보낸 사람

Jongho Lee (c)

보낸 날짜

2015 7 10 금요일 오후 4:40

첨부 파일

vRealize Operations 6_영문.pdf

   

황경상 팀장님,

안녕하세요. 전화 드렸던 VMware 마케팅의 이종호입니다.

우선, 저희 VMware 세미나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지난주 저희 vRealize Suite 온라인 세미나 발표자료는 받으셨다고 하셔서, 영문 자료이긴 하지만 좀더 상세하게 정리된 자료가 있어서 참고용으로 송부 드립니다.

VMware에서 자주 연락 드리지 못해 송구하며, 저희 채널사 통해서라도 저희 제품에 대해서 보다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거나 저희가 지원드릴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라도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Jongho Lee (이종호 이사)

APJ Field Marketing, VMware

Direct: +61 2 9293 5530

Mobile: +61 450 356423

jonghol@vmware.com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