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7월 정기 보안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본문

LiNes/Security Update

MS 7월 정기 보안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코딩교육 2015. 7. 16. 09:25

MS에서 7월 정기 보안업데이트를 올렸습니다. 매번 보안 취약점 발표 시 그러하듯 이번에도 중요 취약점과 관련된 항목들이 많아서 보안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새로 들여온 노트북에도 업데이트 할 항목을 점검해 보았습니다. 아래 그림에서도 같이 Office 2013과 관련해서 17건의 보안패치와 Windows 8.1과 관련해서 11건의 보안패치가 올라왔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성격상 깔끔하지 못한 요소는 제거해야 맘이 편합니다. 이번 정기 보안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MS 사이트를 참조하시거나 기술유출방지센터에서 올린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며칠전 올린 http://gyeongsang.pe.kr/entry/2015071504를 참조하셔도 됩니다.


혹자는 MS 보안패치 적용 후 없었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서 적용하지 않거나... 남들이 먼저 적용하고 이상이 없다고 판단될 시 적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즉 실천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조치 방법이 즉시 나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그를 믿고 저는 업데이트를 바로 바로 수행합니다. 업데이트를 수행하지 않았다가 혹시나 있을 피해가 더 크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회사에서도 전산업무를 하고 있고, 정기적으로 분기마다 보안감사를 실시하고 있지만, 컴퓨터 Off 할 때 정상적으로만 Off를 해도 보안패치가 적용되는데, 이 업데이트에 돈이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참 인색하게 구시는 분들을 의외로 많이 보았습니다. 혹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일이 발생치 않도록 올라오면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습관을 가지시길 당부드립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