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Horizon Clients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본문

Cloud/VMware

VMware Horizon Clients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코딩교육 2016. 6. 28. 19:00

Download VMware Horizon Clients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VMware Horizon Client가 업데이트가 되기에 PC 버전도 새로운 버전일 올라 올 것을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시간이 나질 않아서 접속을 못하고 있다가 오늘에애 확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 다운로드 사이트에 연결이 되구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살펴보면 2016-06-16에 4.1.0 버전이 새롭게 배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노트북에 설치되어 있는 버전은 4.0.1 버전이네요.


사내 자료실에 파일을 올리기 위해서 사내에서 운영중인 Client OS 종류별로 프로그램을 다운 받습니다. 저의 노트북 환경은 Windows 10 64bit 환경이라 아래 붉은색 박스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는 Old 버전을 삭제를 따로 할 필요 없이 설치 과정에서 Old 버전의 파일을 삭제하고 새로운 버전을 알아서 설치해 줍니다.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VMware Horizon Client 업그레읻 창이 열리면 동의 및 업그레이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거의 자동으로 진행되며 특별히 사용자 확인을 거치는 것도 없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마침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 후 재부팅을 한 번 해 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버전이 설치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혹, 달라진 내용은 사용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