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7월 정기 보안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본문

LiNes/Security Update

MS 7월 정기 보안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코딩교육 2016. 7. 14. 22:38

보안인들은 누구나 다 알고 챙기는 그 날입니다. 매월 둘째주 화요일(미국 현지 기준), 한국 시간으로는 둘째주 수요일입니다. 그날은 다름 아닌 MS가 정기 보안 업데이트를 올리는 날입니다. 저 역시 Windows 계열의 PC 1대, 서버 1대, 노트북 2대를 사용하고 있는지라. 이날 퇴근해서는 할 일이 많습니다. 우선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을 가지고 어떤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이번에도 역시 Windows 자체에 대한 누적 업데이트와 Office 제품군 위주로 업데이트가 올라와 있네요.


그 외 Adobe Flash Player 보안 업데이트 항목도 보입니다.


참고로 7월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전에는 Windows 10 Version 1511 Build 10586.420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제 다운로드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늘 그렇듯 업데이트를 수행한 후에는 재부팅을 합니다.


업데이트 후에 Build No를 확인해보니 .420 -> .494로 판올림 되었네요. 사실 제가 기대하는 부분은 Windows 10의 버전 업데이트 입니다. 출시 1년을 앞두고 많은 루머들이 퍼져 나오고 있는데요. Version 1511 이후의 배포판은 어떤 버전일지? 또 어떠한 내용들이 개선되고 달라질지 궁금하네요.

예전 같으면 베타 버전을 사용해 보겠지만 요즘은 시간이 허락되지 않네요. 이제 나이도 있으니 너무 앞서가지 않고 적당히 살펴보면서 따라 갈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