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보안 취약점 관련 Chrome & Firefox 웹 브라우저 업데이트 본문

LiNes/Security Update

Adobe 보안 취약점 관련 Chrome & Firefox 웹 브라우저 업데이트

코딩교육 2016. 10. 13. 15:14


10월들어 보안 취약점 관련 업데이트가 많이 공지가 되네요. MS 10월 정기 보안패치에 이어 이번에는 Adobe Flash Player 관련 보안 취약점을 제거하는 패치가 공개되었습니다. 관련하여 Chrome & Firefox 브라우저도 업데이트가 올라왔네요.

아래 그림은 보안 취약점을 무더기 '패치'가 나왔다는 보안뉴스의 기사입니다. 정신 건강상 이런 패치는 빨리 적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Adobe Flash Player 관련해서 Chrome 브라우저의 업데이트가 공지되었다는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Windows 환경에서 업데이트가 필요한지와 현재 버전 정보는 설정 > 제어판 > Flash Player를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할 경우는 아래와 같이 링크를 클릭하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Chrome을 기본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을 확인해 보니 53.0.2785.143 버전이고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나오네요.

바로 적용합니다.

업데이트 후 버전이 54.0.2840.59로 확인이 되고 최신 버전이라고 나타납니다.


Firefox는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일부 기기들에서 사용을 하는지라 업데이트를 적용합니다.

현재 버전은 49.0으로 확인이 됩니다.


업데이트 후 49.0.1로 확인되고 최신 버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