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차 MS 보안패치 본문

LiNes/Security Update

2014년 4월 1차 MS 보안패치

코딩교육 2014. 4. 9. 20:35

기 공지된 내용과 같이 2014년 4월 8일자로 MS의 Windows XP에 대한 공식적인 지원이 중단이 되었습니다. 이번 중단 직전에 마지막 보안 업데이트가 있었던 것 같네요.

지금 확인해 보시고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를 수행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윈도우 7의 보안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2014-04-09 기준으로 12 건의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윈도우 8.1에도 동일하게 보안 업데이트 할 내용이 있네요.

이번에는 Office 356(2013)쪽이 업데이트 할 내용이 더 많네요.

윈도우 8.1의 경우는 보안 업데이트 외에도 윈도우 8.1 자체적인 업데이트가 있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윈도우 앱 스토어의 실행 앱에 대해서 터치 외 마우스 기능도 지원을 하네요


급하게 살펴보다 보니 많은 것은 확인이 안되고 우선 눈에 띄는 내용만 몇 가지 찾아서 정리해 봅니다.

1) 윈도우 화면 우측 상단에 전원 아이콘이 다시 생겼네요. 이제 아내가 컴퓨터 전원 버튼을 클릭해서 강제 종료하 일은 없겠네요.

2) 시작 메뉴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팝업 메뉴에 종료 또는 로그아웃(U) 메뉴가 추가되었네요. 컴퓨터를 종료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 더 늘었네요.

3) 이 부분이 다시 마우스 기능을 강화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터치를 지원하지 않는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마우스를 가지고 앱 스토어에서 구입한 앱을 종료하기 위해서는 상단에서 하단까지 드래그해서 끌어 내리는 게 힘들었는데 이제는 다시 창닫기 버튼이 생겨서 마우스로 쉽게 창을 닫을 수 있게 되었네요.





윈도우 Server 2012도 보안 업데이트가 할 내용이 있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