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5월 정기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본문

LiNes/Security Update

MS 5월 정기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코딩교육 2014. 5. 14. 15:16

MS에서 5월 정기 보안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든 Client 환경과 Sever들에 대해서 보안패치를 적용하는 날입니다. 우선 제 맥북에 설치되어 있는 녀석들부터 하나씩 업데이트를 하면서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1. 먼저 Windows 7 입니다. 중요 업데이트 항목이 16개나 있네요. 이번 정기패치는 Windows 운영체제와 관련한 항목이 7건이고, 나머지 9건은 Office 관련항목이네요. 중요한 내용이니 만큼 반드시 적용을 하는게 좋겠죠?




2. 다음은 Windows 8 입니다. 중요 보안 업데이트가 33건이나 됩니다. 이중에서 Office 2013 관련해서는 19건이고, Windows 8 운영체제와 관련해서는 13건이네요.


3. 마지막으로 Windows Server 2012 입니다. 서버에는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니 업데이트 해야 할 항목이 몇 건이 안되네요. 8건 입니다.



참고로 금번 정기 업데이트부터 XP는 제외가 되었으며, 별도로 회사에 운영하는 서버를 보면 Windows Server 2008도 해당이 됩니다. 아무쪼록 보안 업데이트를 적용하시고, 그나마 마음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Adsense)

텐핑 (10PING)

클릭몬 (ClickMon)

클릭몬 (ClickMon)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